Ultra Rich Asian Girls로 히트를 쳤던 밴쿠버의 HBICtv 채널이 이번에는 밴쿠버의 중구계 럭셔리 부동산 리얼터 레일라 양 (Layla Yang)을 소재로 리얼리티 프로를 만들 예정이다. HBICtv에서 공개한 트레일러의 내용을 요약해본다.
‘리얼터를 소재로 한 리얼리티 쇼가 뭔 재미인가?’라고 물어볼 수도 있다.
레일라 양은 일반 리얼터가 아니다.
10년 전만 해도 스튜어디스였던 레일라는 밴쿠버에서 톱 럭셔리 부동산 리얼터로 자리를 잡는데 파란만장한 성격과 세일 전략을 이용해 수많은 논란을 거쳤기 때문이다.
고객을 상대로 협박을 하지 않나 (출처: Vancouver is Awesome)
중국 갱단을 상대로 고소할 깡까지 보유한 파이터형 리얼터이다. (출처: The Globe and Mail)
5년 전에는 BC주 어세스먼트가 $84,264인 리치몬드의 한 농장을 100배가 넘는 $9.2밀리언이라는 가격에 리스팅에 올리기까지 했다.
말도 안 되지만 신기하게도 그 딜을 성사까지 시켰다. ㄷㄷㄷ (출처: CBC News)
제목이 Agent Unbreakable인 이 프로그램은 레일라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액 밴쿠버 부동산을 판매하기 위해 꾸린 팀 멤버들과의 일어나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트레일러는 작년 2월에 발표했는데 언제 첫 에피소드가 나올지도, 제작을 계속하고 있는지도 의문이다.
구글에서 Layla Yang을 검색하면 Permanently Closed라고 돼있는 만큼 레일라의 팀이 아직 존재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도 레일라는 꾸준히 리스팅을 올리며 리얼터 활동을 하고 있어 궁금하다면 오픈하우스를 찾아가 확인해보는 게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글쓴이는 이번 주 토요일에 레일라의 오픈하우스를 방문해 볼 생각이다.
레일라에게 협박당하지 않게 기도를 부탁한다.
Agent Unbreakable 트레일러 영상
글쓴이: 밴집
(출처: HBICtv, Vancouver is Awesome, Rew.ca)
댓글